[프로젝트 개요]
1. 협력업체,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상품의 역경매 견적 경합 시스템
2. 160개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여 지리적으로 가까운 가맹점들이 서로 견적을 제출할 수 있게 만든 시스템
◦ 기술의 개념 정의
- 특정 가맹점에서 각 가맹점에서 각자의 분양몰을 구축하고 프랜차이즈 본사의 지원을 받아서 개별 주문 오더를 처리하지만 독립적인 사이트 운영과 커스터마이징 및 기능 확장이 가능하며 동시에 데이터는 본사에 통합되어 합리적인 의사결정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.
[개요]
◦ 현행 : Payhere 방식
- 현재 점원에게 메뉴를 주문하거나 혹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임
-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경우 신규 고객은 메뉴 선택에 제약 사항이 존재
- 점원에게 주문하는 경우 홀에서 1~2명이 메뉴 주문 및 서빙을 담당하기 때문에 인건비에 대한 문제가 발생하며 식사 메뉴의 경우 아주 바쁜 타임에만 필요하나 1~2시간 때문에 아르바이트 구하기가 매우 애매함.
- 매장 내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확인 후 접속 가능함.
◦ MyQR POS + 온라인 주문을 통합
-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을 할 수 있음
- 고객이 외부에서 주문이 가능하며 방문 수령 또는 매장에서 취식이 가능한 구조이다.
- 점원의 도움이 없어도 매장의 메뉴 추천이나 다른 테이블에서 식사 중인 메뉴를 확인하거나 선택하여 주문을 할 수 있음.
- 테이블의 QR Code 인식을 통해 해당 매장의 네트워크 자동 연결 및 메뉴 주문이 가능
- 비밀번호 없이 와이파이 접속이 용이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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